[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카카오의 커머스CIC는 23일, 카카오톡 선물하기·쇼핑하기·카카오쇼핑라이브에서 설 명절 맞이 설 선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다음달 12일까지 '설 선물' 프로모션을 통해 1++한우 선물세트, CJ제일제당 스팸 카카오 에디션, New 오쏘몰 바이탈 등 인기 설 선물을 최대 5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또한,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1만5000원 할인을 제공하는 쿠폰도 준비되어 있다. 이외에도 990원에 설 선물을 구매할 수 있는 추첨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으며, 구매 이력이 없는 신규 이용자들을 위한 900원짜리 인기 선물 구매 기회도 제공된다.
카카오톡 쇼핑하기는 이달 29일까지 '2024 갑진년 값진 세일'을 진행한다. 이 행사에서는 신선식품, 건강식, 뷰티, 리빙, 여행, 가전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대표 브랜드 상품을 최대 94% 할인된 톡딜가에 제공한다. 더불어 매일 선착순으로 10% 할인 쿠폰도 지급되어, 설 필수품부터 효도 가전, 연휴 여행 상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사진=카카오 커머스CIC] |
카카오쇼핑라이브는 다음달 4일까지 '매일 설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일리윤, 설화수, 헤라 등 인기 뷰티 상품부터 오뚜기, 스타우브 등의 식품 및 리빙 상품까지 총 67개의 라이브 방송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라이브 방송 당일 구매자에게는 카카오페이 결제 시 최대 3만원까지 7% 즉시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라이브 알림을 신청하는 고객 중 선착순 1000명에게는 카카오쇼핑포인트 1000원이 지급된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