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산=뉴스핌] 오영균 기자 = 논산계룡교육지원청은 29일 김지철 충남교육감을 비롯한 이정석 교육장 등 관계 공무원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년 주요업무계획 보고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보고회에서는 ▲배움이 즐거운 행복교육 ▲모두에게 특별한 미래교육 ▲포용하며 함께하는 시민교육 ▲안전하고 든든한 책임교육 ▲소통하며 협력하는 지원행정 등 5가지 기본 방향으로 설정됐다.
논산계룡교육지원청은 29일 김지철 충남교육감을 비롯한 이정석 교육장 등 관계 공무원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년 주요업무계획 보고회를 개최했다. [사진=논산계룡교육지원청] 2024.01.29 gyun507@newspim.com |
또 논산계룡교육 '한수위지!' 등 중점사업에 총력을 기울여 충남 교육 발전에 이바지할 것을 다짐하는 시간도 함께 마련됐다.
이밖에도 김지철 도교육감과 이정석 교육장은 다음해 3월 개교를 목표로 진행중인 대실초등학교(가칭) 공사현장을 방문해 진행 상황을 파악하고 현장근로자를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정석 논산계룡교육지원청 교육장은 "2024년 주요업무 보고회에서 보고한 내용과 교육감 당부 사항을 바탕으로 교육환경 개선과 학생들이 안정적인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gyun507@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