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대면 신규 고객 및 해외주식 무거래 고객 대상
[서울=뉴스핌] 이석훈 기자 = 삼성증권이 해외주식 온라인 매매수수료를 인하하는 '해외주식 수수료 혜택맛집 이벤트'를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삼성증권 비대면으로 계좌를 개설한 신규 고객 및 직전 6개월간 삼성증권에서 해외주식 거래가 없는 고객이 참여할 수 있으며, 삼성증권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엠팝(mPOP)'에서 이벤트를 신청하면 적용받을 수 있다.
[서울=뉴스핌] 이석훈 기자 = [사진=삼성증권] 2024.02.01 stpoemseok@newspim.com |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은 미국 시장의 일반 주식 및 ETF·ETN의 매매시 평생 최소 0.03%의 매매수수료를 적용받고, 특히 첫 석달은 온라인 매매수수료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매도시 SEC Fee 0.0008% 별도 발생)
그 외 해외 지역은 무료 수수료는 아니지만 중국, 홍콩, 일본의 일반 주식 매매수수료는 평생 최소 0.09%, ETF·ETN은 최소 0.045%다. 그리고 유럽 6개국(영국·독일·프랑스·벨기에·네덜란드·포르투갈) 역시 일반 주식과 ETF·ETN 모두 최소 0.09%의 수수료로 매매가 가능하다.
또한 이벤트를 신청한 고객은 온라인 해외주식 환율도 평생 우대받을 수 있다. 미국 달러의 경우 95%, 유로·엔·파운드의 경우 85%, 그리고 위안·홍콩달러의 경우 75%의 환율 우대가 적용된다.
한편 삼성증권은 타사 해외주식을 삼성증권으로 대체 순입고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400만원의 리워드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2월 중 이벤트 신청, 최소 500만원 이상 기간 내 타사 해외주식 순입고, 최소 1000만원 이상 기간내 해외주식 매매, 2024년 3월까지 잔고 유지 등의 조건을 충족하면 순입고액 및 매매금액에 따라 최대 400만원의 리워드가 제공된다.
stpoemseok@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