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위메이드는 14일, 디에이 게임즈(DA Games SRL)와 협력해 자사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위믹스 플레이(WEMIX PLAY)'에 전략 트레이딩 카드 게임 '레전드 오브 엘리시움(Legends of Elysium)'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레전드 오브 엘리시움'은 인간, 오크, 다크 엘프 등 세 가지 종류의 NFT 카드를 기반으로, 길드전부터 일일 퀘스트, 실시간 PvP, 토너먼트 등 다양한 게임 모드를 즐길 수 있는 게 특징이다. 또한, 게임 속 카드는 전투에서 승리해 얻은 강력한 속성과 장비로 강화가 가능하다.
위메이드 측은 "이번 온보딩 계약은 블록체인 게임 시장에서 위메이드의 영향력을 더욱 확대하고, 다양한 장르의 게임 포트폴리오를 강화하는 전략의 일환으로 진행됐다"며, "위메이드는 스포츠, 댄스 리듬 등을 포함한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위믹스 플레이 플랫폼에 온보딩하며, 게임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가고 있다"고 전했다.
위메이드가 디에이 게임즈(DA Games SRL)와 협력해 자사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위믹스 플레이(WEMIX PLAY)'에 전략 트레이딩 카드 게임 '레전드 오브 엘리시움(Legends of Elysium)'을 선보인다. [사진=위메이드] |
자세한 정보는 위메이드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