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달 14일까지 자사 앱으로 콜라보 세트 주문 시, 추첨 이벤트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맘스터치는 넷마블의 인기 게임인 '세븐나이츠 키우기'와 손잡고 한정판 콜라보 세트 메뉴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양사의 공통된 주요 타깃인 젊은 소비자들에게 일상 속 소소한 즐거움과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내달 14일까지 한정 판매되는 맘스터치 '세븐나이츠 키우기 콜라보 세트'(소비자가 1만6600원)는 ▲순살치킨 '후라이드싸이순살' 1박스 ▲'싸이버거' 1개 ▲콜라 1잔으로 구성되며,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스페셜 쿠폰 1매가 함께 제공된다. 스페셜 쿠폰을 등록하면 '레전드 영웅 소환권 1장'과 '싸이버거 요리 아이템 10개'를 획득할 수 있다.
[사진=맘스터치 제공] |
또 맘스터치 자사앱으로 해당 세트 구매 시, 추첨을 통해 아크릴 스탠드, 장패드 등 세븐나이츠 키우기 특별 굿즈를 선물할 예정이다. 굿즈 관련 자세한 내용은 맘스터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세븐나이츠 키우기 콜라보 세트'는 전국 맘스터치 매장(일부 특수 매장 제외)에서 판매되며, 맘스터치 자사 앱,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를 통해 주문할 수 있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맘스터치를 사랑하는 고객에게 항상 새로운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스킨십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mky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