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IBK 외환 올림Pick' 이벤트 실시
목표달성 시 외환수수료 감면 및 혜택
[서울=뉴스핌] 정광연 기자 =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오는 6월 30일까지 지난해 기업은행 수출입 실적 미화 기준 10만불 미만 중소‧중견기업을 대상으로 '2024 IBK 외환 올림Pick'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이 기업은행 홈페이지에서 직접 수출입 목표실적(금메달 미화 50만불, 은메달 미화 30만불, 동메달 미화 10만불)을 선택해 응모할 수 있으며, 목표달성 시 환율 및 외환수수료 우대혜택과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사진=IBK기업은행] |
이벤트 기간 내 목표실적 달성 기업 중 2024년 상반기 기준 기업은행 수출입 누계 실적 상위 600개 기업에게 환율우대 최대 80%, 외환수수료 최대 50% 감면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목표실적 달성 기업에게 추첨을 통해 삼성 스마트 모니터 및 무빙 스탠드(20개 기업),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30개 기업), 삼성 비스포크 큐커 오븐(40개 기업) 등 다양한 경품도 지급한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기업은행과 수출입거래를 시작하는 기업고객의 금융비용 부담을 덜고 수출입 목표달성을 응원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지원 사업을 통해 중소기업의 수출입거래를 도울 계획"이라고 밝혔다.
peterbreak22@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