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3개월 무료시청 혜택 및 경품 추첨 이벤트 실시
[서울=뉴스핌] 정승원 기자 = KT는 오는 8일부터 KT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3월 새출발 에너지업(UP)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전국의 KT 매장에서 진행되는 '3월 새출발 에너지업 페스티벌'은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및 안심 부가서비스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업 프로모션'과 매장에서 즉석으로 경품을 추첨하는 '행운업 룰렛 프로모션' 2가지 혜택으로 준비됐다.
[사진= KT] |
'서비스업 프로모션'으로 '티빙 3개월 무료 시청' 혜택을 제공한다. 올해부터 티빙에서 프로야구 중계 서비스를 진행함에 따라 이번 무료 시청이 프로야구 개막을 기다리는 팬들에게 더욱 큰 혜택이 될 것이라는 게 KT 측 설명이다. KT 모바일 고객이라면 매장에서 5월 31일까지 혜택을 신청할 수 있다.
또한 금융사기 방지에 효과적인 ▲스팸차단 ▲익명호수신거부 ▲번호도용문자차단 ▲정보제공사업자번호차단 ▲060발신차단 등 무료 안심 부가서비스 5종에 대한 가입을 지원해 고객들의 금융사기 피해 예방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온라인을 통한 가입도 가능하다
이외에도 매장 내 비치된 QR을 통해 이벤트 룰렛을 돌릴 수 있는 '행운업 룰렛'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모바일 속 이벤트 룰렛을 돌리면 KT가 준비한 총 5000개의 푸짐한 경품들의 당첨 결과를 즉석에서 확인할 수 있다.
'행운업 룰렛' 경품으로 ▲갤럭시S24 256G(5명) ▲외식상품권 5만원권(100명) ▲키즈랜드 주말 캠핑이용권(100명) ▲KT WIZ 홈경기 티켓(1000명) ▲영화 티켓(1000명) ▲'데이터로밍 함께 ON' 3300원 할인 쿠폰(500명) ▲네이버페이 2000원 (2295명)을 마련했다.
매장 방문 시 하루에 한 번 참여 가능하고 당첨에 실패해도 매일 새롭게 참여할 수 있다. 프로모션은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김영걸 KT Customer사업본부장 상무는 "봄날, 새 학기, 새 출발이 떠오르는 3월을 맞아 고객이 봄기운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는 특별한 혜택과 서비스를 풍성하게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즐기실 수 있는 다양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혜택을 강화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origi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