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오경진 기자 =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통합 마케팅 그룹 드림인사이트가 직원의 양성을 전담할 성장기획팀을 신설하며 적극적인 인재 양성 의지를 피력했다.
사람중심⋅인재경영⋅최고지향⋅신용본위라는 경영이념 아래, 인재 경영 전략의 중요성을 줄곧 강조해온 드림인사이트는 인재들이 마음껏 도전하고 혁신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하기 위해 최근 성장기획팀을 신설했다.
성장기획팀 박민혜 팀장은 "해당 부서에서는 임직원들의 역량 강화와 이를 통한 조직의 성과 향상을 위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기획⋅운영하고 평가한다"고 말하며, "신입사원을 위한 기본 직무 교육을 비롯, 직책 및 직급 단위의 스킬 교육, 조직 책임자 대상의 리더십 워크숍 등 다양한 교육을 통해 임직원의 역량을 강화하는데 힘쓰고 있다"고 전했다.
성장기획팀에서는 이러한 교육 프로그램 운영 외에도, 직원들의 자기 계발을 위한 제도와 환경을 지원하며 직원 개개인의 성장과 역량 개발에 힘을 쓸 예정이라고 말했다. 자기계발을 통해 지속적으로 발전하고자 하는 욕구가 크고, 경력을 쌓아 성장하고자 하는 직원들의 니즈를 적극적으로 반영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단순한 인재 확보가 목적이 아닌, 인재들이 입사한 이후 회사에 잘 적응하고 본인의 능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도록 고민하는 것이 성장기획팀의 역할임을 덧붙였다.
드림인사이트의 인재 경영은 3월 중순 예정된 상반기 인턴사원 채용에서도 반영된다. 드림인사이트는 "직원의 성장과 더불어, 전직원이 한뜻으로 함께 일하는 'ONE TEAM' 문화가 뒷받침되어야 진정한 인재 경영이 실현 된다"고 말하며, "회사의 조직문화에 맞는 최적의 인재를 채용하여 조직의 질적 수준을 끌어 올릴 것"이라고 강조했다.
ohzi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