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홍보영 기자=신한은행은 청년 주택드림 청약통장 출시를 기념해 '주택드림하면 두배드림'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사진=신한은행] |
'주택드림하면 두배드림' 이벤트는 19세이상 34세이하 청년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청년 주택드림 청약통장을 최초 신규하고 자동이체를 등록하면 2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연소득, 주택소유 여부 등 가입 대상 조건이 없는 주택청약종합저축을 신규하고 자동이체 등록하는 경우에도 1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또한 청년 주택드림 청약통장 신규 고객, 기존 청년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 전환 고객, 일반 청약통장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5000명) ▲신세계 상품권 30만원(20명) ▲신세계 상품권 50만원(10명)을 제공한다.
출시일인 지난 2월 21일 이후 청년 주택드림 청약통장을 신규 또는 전환한 고객과 3월 8일 이후 주택청약종합저축을 신규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신한 SOL뱅크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청년 주택드림 청약통장 가입 고객과 요건에 부합하지 못해 일반 청약통장을 신규하는 청년 고객들 모두에게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청년 고객들을 지원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준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한은행은 지난 3월 5일부터 청년 주택드림 청약통장 비대면 신규·전환 프로세스를 구축해 청년 고객들이 비대면으로 편리하게 상품 가입할 수 있도록 했다.
byhong@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