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까지 '메가브랜드위크' 인텔 편 진행
삼성·LG·레노버 등 인텔 CPU 탑재 노트북 특가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G마켓이 오는 17일까지 인텔과 함께 '메가브랜드위크'를 열고, 인텔 코어 울트라 프로세서를 탑재한 AI 노트북 50여 종을 특가 판매한다고 11일 밝혔다.
메가브랜드위크는 G마켓의 강력한 브랜드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일주일 간 하나의 브랜드사와 함께 단독 특가, 한정판매 등 파격적인 혜택을 선보이는 월 정례 프로모션이다.
이번 행사는 신학기 시즌을 맞아 '인텔'과 함께 진행한다. 인텔 코어 울트라 프로세서를 탑재한 ▲삼성 ▲LG ▲레노버 ▲HP ▲에이수스 ▲에이서 ▲MSI 등 9개 제조사의 최신 노트북 52종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사진=G마켓 제공] |
다양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우선 메가브랜드위크의 시그니처 '3단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G마켓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1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만원 할인되는 '13%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각 상품 페이지에서 적용 가능한 중복 쿠폰도 있다. 브랜드에 따라 최대 15%까지 할인된다. 카드사 7% 즉시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매일 오전 10시에 진행하는 100원딜 이벤트를 통해 프리미엄 노트북을 단돈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G마켓의 라이브방송 채널 'G라이브'를 통한 메가브랜드위크 특집 라방도 진행한다.
더 자세한 사항은 G마켓에서 '메가브랜드위크' 배너 이미지를 클릭하면 확인 가능하다.
mky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