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넥슨은 5일,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에 '엔젤릭버스터' 리마스터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리마스터를 통해 '엔젤릭버스터'의 일러스트, 스킬 이펙트, 스킬 효과음, 스킬 보이스 등이 전장의 아이돌 콘셉트에 맞게 더욱 화려하게 변경되었으며, 한층 강력해진 모습을 자랑한다. 또한, 마을과 던전 대기방에서 주변 캐릭터의 배경 음악을 바꿀 수 있는 신규 스킬 '온 스테이지'도 추가됐다.
이와 함께 리마스터 기념 다양한 '엔젤릭버스터' 전용 이벤트도 실시된다. 오는 5월 2일까지 일일미션 완료 시 경험치 보상을 지급하고, 200레벨까지 1+1 버닝 레벨 지급 및 추가 버프를 적용한다. 또한, 특정 레벨 달성 시 각종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엔젤릭버스터 오늘의 컨텐츠' 이벤트에서는 미션 완료 시 아이템을 지급한다. 출석 이벤트에서는 모든 직업군 캐릭터를 대상으로 다양한 보상을 선물한다.
[사진=넥슨] |
이 외에도 이달 24일까지 신규 '엔젤릭버스터' 캐릭터로 200레벨 달성 시 선착순 1만 명에게 5만 넥슨캐시를 지급하며, 오는 17일까지 게임 접속 시 '엔젤릭버스터 굿즈 세트' 응모 기회를 제공한다. 같은 기간 일일 응원 미션 보상으로 얻은 응모권으로 '오늘의 보상'에 응모하면 각종 간식 기프티콘 혹은 인게임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귀족들의 초대' 이벤트가 진행되어 퍼즐 맞추기, 아이템 교환, 버프 혜택 선택, 경험치 교환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이벤트 참가율에 따라 스탬프를 지급받으며, 누적 개수에 따라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 가능하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