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지 특성 반영된 '베일 누디 에센스 팩트 글로우' 선봬
유통 관계자 등 100여명 초청…신제품 설명 세미나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애경산업의 화장품 브랜드 'AGE20'S(에이지투웨니스)'는 지난 5일 일본 도쿄에 소재한 아카사카인터시티빌딩에서 일본 전용 제품인 '에이지투웨니스 베일 누디 에센스 팩트 글로우'의 론칭을 기념한 제품 설명 세미나를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이 자리에서 AGE20'S는 현지 뷰티 인플루언서, 유통 관계자 등 100여명을 초청해 신제품에 대한 설명과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의 입지와 현황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브랜드 스테디셀러인 '에센스 팩트'의 현지화 제품을 선보이며 일본 시장 내 인지도 확대에 나선 것이다.
'AGE20'S(에이지투웨니스)'가 지난 5일 일본 도쿄에서 현지 전용 제품인 '에이지투웨니스 베일 누디 에센스 팩트 글로우'의 론칭을 기념한 제품 설명 세미나를 진행했다. [사진=애경산업 제공] |
AGE20'S는 일본 시장 내 브랜드 빌딩과 인지도 확대 전략의 일환으로 현지화 제품인 AGE20'S 베일 누디 에센스 팩트 글로우를 개발했다. 장기간의 현지 컨설팅을 거쳐 일본 소비자의 취향을 담은 제품을 선보인 것이다.
일본 소비자 선호 성분(비타민C 유도체), 핑크 컬러와 감각적인 레더 소재의 디자인, 일본 메이크업 컬러 체계에 맞춘 호수 등이 반영됐다. 특히 일본 소비자의 구매 특성을 고려해 리필과 용기의 별도 구매가 가능하게 개발됐다.
AGE20'S는 향후 입점 채널 및 점포를 확대해 브랜드 인지도를 지속적으로 제고할 계획이다.
AGE20'S 관계자는 "AGE20'S의 에센스 팩트를 일본인들의 필수 아이템으로 육성하기 위한 제품 출시, 마케팅 등 다양한 현지 활동을 진행시켜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mky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