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뉴스핌] 남경문 기자 = 국민의힘 박상웅 밀양·의령·함안·창녕 당선인은 10일 "압도적으로 당선시켜주신, 밀양, 의령, 함안, 창녕의 시·군민들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국민의힘 박상웅 밀양·의령·함안·창녕 당선인 [사진=박상웅 후보 선거캠프] 2024.04.10 |
박 당선인은 이날 당선 소감문을 통해 "어려운 상황에서도 끝까지 함께 해주신 선거캠프의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고맙다"며 이같이 밝혔다.
그는 "윤석열 정부의 국정 성공을 위해, 민주당의 비이성적 집단 횡포를 막아내는데 앞장서겠다"면서 "인구소멸지역인 밀양·의령·함안·창녕 지역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 저의 책임을 완수하겠다"고 약속했다.
그러면서 "앞으로 우리 4개 시·군은 하나의 공동체로서 서로 상생을 통해 미래를 준비하게 될 것"이라며 "혁신적인 성장의 새시대를 맞이하게 될 것이다"고 강조했다.
박 당선인의 주요 공약으로는 ▲밀양 혁신경제도시 건설 ▲의령 식품경제중심도시화 ▲함안 신성장 중심도시화 ▲창녕 국제휴양관광도시화 등을 내세웠다.
박 당선인은 제20대 대통령직인수위원회 기획조정분과 자문위원, 윤석열 대통령 후보 조직통합 수석부본부장, 윤석열 국민캠프 조직지원 상근부본부장 등을 지냈다.
news234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