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네오위즈는 11일, 겜프스엔이 개발한 모바일 RPG '브라운더스트2'에 신규 PvE 콘텐츠인 '악마성 분노의 탑'과 '시기의 탑'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신규 콘텐츠 악마성 분노의 탑과 시기의 탑은 상시로 운영되며, 플레이어는 입장 제한 없이 자유롭게 도전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기존 악마성 안전구역의 '이동 마법진'이 하나로 통합, 원하는 악마성 콘텐츠를 선택해 플레이할 수 있게 됐다.
신규 콘텐츠 모두 기존 악마성 콘텐츠와 동일하게 운영된다. 다만, 네오위즈는 전투 및 플레이 방식에 차별화를 뒀다. 악마성 분노의 탑은 마법 공격으로, 시기의 탑은 물리 공격으로 적을 처치해야 하며, 층당 1회의 전투가 진행된다. 플레이를 통해 과제를 달성한 플레이어들에게는 뽑기권, 골드, 다이아, 속성 선별 뽑기 교환권 등의 보상이 제공한다.
[사진=네오위즈] |
한편, 네오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 편의성도 개선했다. 마물추적자에는 '연습 전투 기능'이 도입됐으며, 코스튬 랭킹 정보와 전투 스킬 용어 툴팁 등이 추가됐다. 자동 전투 시 코스튬 교체 캐릭터의 순차적 스킬 사용도 가능해졌다.
윈디 캣(WINDY CAT) 시즌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코스튬 착용 시 퀘스트 등에서 '요괴의 주사위'를 추가 획득할 수 있으며, 이는 이벤트 상점에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브라운더스트2 공식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