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스마일게이트는 17일, PC 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에 맵 제작소 실험실의 '멀티' 기능을 추가하고 커플 시스템을 개편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맵 제작소 실험실 '멀티'는 이용자가 직접 만든 맵을 업로드하고 비밀방을 개설해 다른 이용자와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기능이다. 맵 제작소는 앞으로 버전과 아이템 등을 지속해서 추가할 계획이다.
또 이번 업데이트로 게임의 주요 커뮤니티 시스템인 '커플'의 레벨업, 아이템 능력치, 포인트, 보상 등 대부분의 부분이 개편돼 이용자들이 더욱 편리하게 즐길 수 있게 됐다. 커플 상점도 업데이트됐다.
[사진=스마일게이트] |
스마일게이트는 커플 시스템 개편을 기념해 공식 홈페이지에서 '테런, 인연' 이벤트를 시작했다. 이용자들은 자신의 게임 플레이 성향을 등록해 취향에 맞는 커플을 찾고 보상 아이템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맵 연구소 : 데저트 레이싱' 맵을 신규 추가하고 '신규 모션 선택권', '우클릭 팝업 검색 기능' 등을 개선했다.
또 상점에는 신규 아이템으로 음유시인 오르골 패키지와 천사양 뽑기판, 피앙세 코스튬 박스를 선보였다.
한편, '테일즈런너'는 지난 2005년 여름 출시된 국내 대표 온라인 레이싱 게임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