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 이벤트…키즈 유니폼도 첫 선
[서울=뉴스핌] 전미옥 기자 = 신세계푸드는 어린이날을 맞아 SSG랜더스와 함께 'NBB DAY(No Brand Burger Day, 노브랜드 버거 데이)'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다음달 3일부터 5일까지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리는 NBB DAY는 'Welcome! NBB Land'라는 콘셉트에 맞춰 야구장을 방문하는 어린이들이 마치 놀이동산에 온 듯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과 이벤트가 펼쳐진다.
[사진= 신세계푸드] |
먼저 NBB DAY 기간 중 인천 SSG랜더스필드 광장에서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어린이들을 위한 스트라이크 이벤트, 키즈런 게임, 추신수 생수 물병 세우기 등 다양한 행사를 통해 벨크로 캐치볼, 문구 세트, 노브랜드 버거 및 브랜드 콜라 쿠폰 등이 선물로 제공된다. 또한 행사장을 찾는 모든 고객에게는 노브랜드 버거 캐릭터 '버거버거'를 활용한 타투 스티커와 캐릭터 모자를 증정한다.
경기장 안에서는 NBB DAY 인증샷, 댄스타임, 퀴즈타임 등 이닝 간 이벤트를 통해 유니폼, 노브랜드 버거 쿠폰, 버거버거 인형 등을 선물한다. 특히 경기 종료 후에는 불금파티(3일), 불꽃놀이(4일), 그라운드 캐치볼(5일) 등을 진행하며 SSG랜더스필드를 찾는 어린이들에게 노브랜드 버거와 함께하는 즐거운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신세계푸드는 NBB DAY를 기념해 신규 '옐로우 에디션(Yellow Edition)' 유니폼을 선보인다.
특히 올해는 어린이날을 맞아 키즈 유니폼도 처음으로 출시한다. 오는 24일부터 SSG닷컴, 5월 3일부터 인천 SSG랜더스필드 내 굿즈샵에서 판매되는 신규 옐로우 에디션 유니폼을 착용하고 NBB DAY 기간동안 야구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노브랜드 버거와 브랜드 아이스 쿠폰이 제공된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 고객들이 SSG랜더스 선수들의 다이내믹한 경기와 함께 노브랜드 버거를 통해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NBB DAY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노브랜드 버거 만의 독자적인 경험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국내 대표 버거 프랜차이즈로 성장시켜 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romeok@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