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KB손해보험은 KB스타뱅킹에서 KB해외여행보험을 가입할 경우 사고 유무와 관계 없이 '귀국 축하금'을 지급한다고 24일 밝혔다.
귀국 축하금은 KB스타뱅킹에서 KB손해보험 다이렉트 여행자보험을 가입한 고객에게 보험 기간이 종료된 뒤 보험료 10%에 해당하는 금액을 KB포인트리로 최대 3만 포인트까지 지급하는 서비스다. 사고 유무와 관계 없이 누구나 지급받을 수 있다. 지급받은 KB포인트리는 KB스타뱅킹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KB스타뱅킹에서 가입할 수 있는 KB해외여행보험은 해외여행 중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위험을 보장한다. 해외여행 중 상해나 질병으로 현지 의료기관을 이용할 경우 발생하는 의료비를 최대 5000만원까지 보장받을 수 있다. 해외에서 상해 및 질병으로 인한 사망, 배상책임, 휴대품 파손, 항공기 및 수하물 지연, 식중독, 전염병, 여권 분실 후 재발급, 자택 내 가재도구 도난, 중대사고 구조송환 등 해외여행 중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위험도 보장한다.
KB해외여행보험은 개인 단독으로도 가입 가능하다. 가족, 친구, 동호회, 모임 여행 등 단체도 최대 19명까지 계약 1건으로 가입할 수 있다. 가족형으로 가입하면 10% 추가 할인도 제공된다. 기본··표준·고급형 중 원하는 플랜을 선택 후 보장과 보장 금액을 직접 설계해 출발 전까지 가입할 수 있다. 여행 출발 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다.
박영식 KB손해보험 다이렉트본부장은 "타 보험사 여행자보험 사고 없이 귀국할 경우만 무사고 환급금을 지급받을 수 있지만 KB손해보험은 조건을 따지지 않고 보험료 10%를 리워드 해주는 차별된 서비스를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KB손해보험은 다른 업종 플랫폼과의 지속적인 제휴를 통해 새로운 임베디드 상품, 서비스를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사진=KB손해보험] 2024.04.24 ace@newspim.com |
a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