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테랑 쇼호스트 동지현, 롯데홈쇼핑 첫 출연
'뷰티 컬렉션' 진행, 주 2회 편성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롯데홈쇼핑은 24년차 스타 쇼호스트 동지현의 '뷰티 컬렉션'을 고정 편성했다고 25일 밝혔다. 오는 28일 첫 방송을 진행한다.
동지현 쇼호스트는 2000년 방송 활동을 시작한 이후 '연매출 4000억', '분당 1억' 판매 등의 수식어가 따라다니는 스타 쇼호스트다.
롯데홈쇼핑은 글로벌 K뷰티 상품을 단독 판매하는 등 올해부터 본격적으로 뷰티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이에 전문성과 화제성을 모두 갖춘 스타 쇼호스트 동지현을 내세운 뷰티 프로그램을 통해 업계 뷰티 트렌드를 선도한다는 계획이다.
롯데홈쇼핑은 24년차 스타 쇼호스트 동지현의 '뷰티 컬렉션'을 고정 편성하고, 28일 첫 방송을 진행한다. [사진=롯데홈쇼핑 제공] |
오는 28일 오전 10시 첫 공개되는 '동지현의 뷰티 컬렉션'은 동 쇼호스트가 고객과 소통하며 뷰티 노하우를 전하는 토크쇼 형식으로 진행된다. 동 쇼호스트는 단순 출연이 아닌, 상품 기획, 방송 진행 등 멀티플레이어 역할을 할 예정이다.
롯데홈쇼핑은 상품 기획부터 방송 구성, 마케팅까지 분야별 전담 인력을 꾸리고, 전용 무대 및 세트까지 기획하는 등 공을 들였다.
이태호 롯데홈쇼핑 잡화레포츠부문장은 "베테랑 쇼호스트로서의 높은 인지도와 전문성, 탁월한 진행 능력을 바탕으로 우수한 상품과 뷰티 노하우를 소개하며 롯데홈쇼핑이 뷰티 선도 기업으로 도약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해줄 것을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mky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