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넷마블은 25일,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이하 신의 탑)'에 신규 SSR+ 동료 '각성 라크'를 추가하고 메인 스토리 ACT 8-1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각성 라크는 힘에 대한 갈망과 고대종의 피로 인해 폭주한 라크로, 바위로 몸을 감싼 모습이다. 적 속성 탱커인 각성 라크는 돌방패를 이용한 대미지 무시, 적군을 가두는 돌감옥 등 탄탄한 탱커 스킬을 지녔다.
메인 스토리 ACT 8-1에서는 원작 웹툰 신의 탑에서 다뤄진 '믿을 수 없는 방' 시험이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각기 다른 목표로 움직이는 선별인원들과 비올레와 뮬 러브의 1대1 대결이 펼쳐진다. 메인 스토리 완료 시에는 일반 소환 티켓 10장 등의 보상이 주어진다.
[사진=넷마블] |
모험 콘텐츠에는 71층부터 75층까지의 새로운 챕터가 추가돼 이용자들의 도전 의욕을 자극할 전망이다.
넷마블은 다음달 8일까지 스페셜 이벤트 '스테이지 레이스'를 연다. 누가 먼저 스테이지를 완료하는지 경쟁하는 이벤트로, 레이스 포인트를 모아 부유석, 성장재화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14일간 게임 접속만으로 '일반 소환 티켓 40장', '부유석 총 3천개', '주혼의 구슬' 등을 제공하는 출석부 이벤트와 각성 라크 체험 이벤트도 다음달 8일까지 진행된다.
아울러 쿤쿤 오락실 미니게임을 '어물전' 이벤트로 새단장하고, '웰컴 성장 미션 이벤트'를 통해 신규 이용자들에게 SSR+, SSR 인기 캐릭터와 일반 소환 티켓 30장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브랜드 사이트와 공식 카페,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