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그라비티는 25일, MMORPG '라그나로크 오리진'에 신규 S급 신화펫 '카인'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카인은 S급 신화펫으로 최대 6성까지 진화할 수 있으며, 0성, 3성, 6성 달성 시 외형이 변화한다. 기존 신화펫보다 PvP와 PvE 환경에서 강력한 공격력을 자랑한다. 특히 패시브 스킬 '블러드로얄'은 적의 마법 대미지 감소를 무시하고 생명력을 저장해 적이 입히는 대미지만큼 자신과 주인의 HP를 회복시킨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칭호 '레벨업 마스터'도 추가됐다.
그라비티는 카인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음달 9일 오전 5시까지 특별 S펫 첫 체험 이벤트를 연다. 베이스 레벨 40 이상 달성 후 특별 S급 카인을 체험하고 이벤트 던전을 클리어하면 특별 펫 소환권, 펫 고급 전투교범, 영혼이슬 등을 보상으로 준다.
[사진=그라비티] |
또한, 오는 5월 9일 오전 5시까지 진행되는 천공의 탑 이벤트에서는 각 층마다 레어, 일반 등급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달 29일 오전 5시부터 다음달 6일 오전 5시까지는 데비루치의 선물 이벤트를 통해 한정 SOS 티켓을 매일 5장씩 받을 수 있다.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신규 S급 신화펫 카인과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