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넷마블은 26일,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이하 나 혼자만 레벨업)' 출시를 앞두고, 전국 지정 PC방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사전등록 인증', '메뉴판 퀴즈', '스페셜 메뉴' 등 3종으로 구성됐다. 전국 80여 개 피카 PC방에서 다음달 7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레드포스PC 아레나 4곳에서는 나 혼자만 레벨업 포토존도 운영한다.
사전등록 인증 이벤트는 게임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 완료 화면을 촬영해 PC방 카운터에 인증하면 3만 원 상당의 한정판 '포토카드'를 받을 수 있다. 메뉴판 퀴즈 이벤트를 통해서는 PC방 메뉴판 퀴즈의 정답을 맞힌 참가자에게 PC방 마일리지 1000원을 지급한다. 스페셜 메뉴 이벤트를 통해서는 게임 관련 음료수 주문 시 마일리지 1000원을 페이백해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넷마블] |
한편, 나 혼자만 레벨업은 누적 조회수 143억 뷰를 기록한 웹툰 '나 혼자만 레벨업' IP의 첫 게임화 작품이다. 수준 높은 원작 구현과 다채로운 스킬 및 무기를 활용한 액션이 특징이다. 지난 3월 19일부터 글로벌 사전등록을 시작했으며, 현재 사전등록자 수는 1200만 명을 돌파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