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크 구매 시 흑정령 토퍼 및 인게임 아이템 획득 쿠폰 제공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펄어비스는 3일, 프리미엄 케이크&디저트 전문 브랜드 빌리엔젤과 협업해 '[검은사막 X 빌리엔젤] 리얼 다크 초코 케이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콜라보 케이크는 진한 초콜릿 코팅 속에 블랙벨벳 시트와 크런치의 바삭한 식감을 더한 검은색 케이크로, 빌리엔젤 공식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온라인 플랫폼에서 구매할 수 있다. 추후 빌리엔젤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케이크 구매 시 검은사막 인기 클래스 '샤이'로 디자인된 박스와 케이크 장식용 흑정령 토퍼, 인게임 쿠폰이 함께 제공된다. 쿠폰으로는 검은사막과 검은사막 모바일에서 사용 가능한 ▲장인의 기억 10개 ▲발크스의 조언(+40) ▲그믐달 축복 패키지(7일) ▲[이벤트] 다크 초코 케이크 3개, 검은사막 모바일은 ▲전투 Plus(7일) ▲생활 Plus(7일) ▲다크 초코 케이크 15개 ▲딸기 케이크 10개가 제공된다.
[사진=펄어비스] |
확정 획득 아이템 외에도 ▲진귀한 크론석 꾸러미 2개 ▲[이벤트] 메이드와의 계약 상자 ▲발크스의 조언(+60) 등, 검은사막 모바일은 ▲블랙펄 1000개 ▲저주받은 해적섬 입장권 2개 ▲칸 레이드 입장권 3개 등을 얻을 수 있는 기회 주어진다.
한편, 펄어비스는 모험가 참여 이벤트도 진행, 이를 통해 콜라보 케이크를 받을 수 있다. 이달 25일에는 검은사막 국내 서비스 5주년을 기념하는 오프라인 행사 '벨리아 지붕 초대석'을 열어 120명의 모험가를 초대할 예정이다.
펄어비스 측은 "국내 직접 서비스 5주년과 가정의 달을 맞이해 검은사막 모험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한다"며, "올해로 10주년을 맞는 검은사막은 앞으로도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