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달 30일까지 해운대서 라그나로크 IP 활용 여름 해변 테마 선봬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그라비티는 3일, 풀무원푸드앤컬처가 운영하는 부산엑스더스카이와 제휴를 맺고 오는 5일부터 '라그나로크X부산엑스더스카이' 콜라보 테마존을 기간 한정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 콜라보 테마존은 다음달 30일까지 부산 해운대에 위치한 부산엑스더스카이에서 '라그나로크 몬스터즈와 즐기는 여름 해변'을 주제로 운영된다. 여름 해변 콘셉트의 라그나로크 테마 조형물, 포토존, 굿즈샵 등과 함께 코스프레 포토타임, 할인, 쿠폰 증정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마련된다.
그라비티는 자사 대표 지식재산(IP)인 라그나로크의 인지도 제고와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위해 이번 제휴를 결정했다. 부산엑스더스카이 전망대 방문객들에게 라그나로크로 꾸며진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사진=그라비티] |
콜라보 테마존은 전망대 1층과 98층에 조성된다. 입구에는 포링 조형물과 포토월이 설치되며, 곳곳에서 라그나로크 몬스터즈를 만날 수 있다. 미디어월에서는 라그나로크 IP 타이틀과 애니메이션 홍보 영상을 상영한다. 98층에도 포토존과 미디어월, 굿즈샵이 마련된다.
그라비티는 제휴 기념으로 매주 토요일 98층 포토존에서 라그나로크 코스프레 포토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라그나로크 IP 타이틀 6종 이용자에게 전망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굿즈샵 방문객에게는 게임 내 사용 가능한 기념 쿠폰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각 게임 공식 홈페이지, 공식 커뮤니티, 공식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