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엔씨소프트(이하 엔씨)는 가정의 달을 맞아 '리니지M', '블레이드 & 소울', '블레이드 & 소울 2'에서 어린이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리니지M에서는 이달 8일까지 '동심의 세계로! 어린이날 선물 상자' 이벤트를 연다. 이용자는 이벤트 시련 던전 '어린이날 선물 상자'에서 제한시간 내 상자를 열면 '어린이날 선물 상자(이벤트)'를 얻을 수 있다. 상자 개봉 시 명예 코인, 변신/마법인형/성물 제작 코인,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등 아이템을 받는다. 어린이날에는 소모품이 담긴 '어린이날 기념 상자'도 우편으로 제공된다.
블레이드 & 소울에서는 이달 14일까지 '오늘은 어른이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매일 게임 내 공지를 통해 퀴즈를 확인하고, 정답을 쿠폰 번호로 등록하면 '어른이날 종합 선물세트'를 받는다. 선물에는 홍문수, 수호수, 광혼석, 성흔석 결정 등이 들어있다. 모든 퀴즈를 맞춘 이용자는 '어른이' 별호와 외형 아이템도 획득할 수 있다.
[사진=엔씨소프트] |
블레이드 & 소울 2에서는 이달 22일까지 '어른이날 출석부' 이벤트가 열린다. 게임에 접속해 출석부를 확인하면 일자별로 영약, 전설 의상 주머니 등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연속 출석 시 '전설 방어구 제작 비법서 조각'을, 개근 시에는 '황금 두꺼비'를 추가 보상으로 제공한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