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빽다방 매장서 컬래버레이션 메뉴 구매 시 게임 아이템 증정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하이브IM은 14일, 더본코리아의 커피전문점 브랜드 빽다방과 제휴를 맺고, 2D 액션 MORPG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의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전 세계 120여 개국에서 출시 첫날 구글플레이 인기 순위 1위를 기록한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은 이번 제휴로 빽다방 전국 매장에서 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빽다방 쿨라임 에이드와 빽다방 쿨라임 스무디 컬래버레이션 음료를 이달 16일부터 다음달 12일까지 판매한다.
게임 내에서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재료로 해당 음료를 제작할 수 있다. 빽다방 쿨라임 에이드는 파티 내 딜러 직군 캐릭터의 치명타와 피해량을 증가시키고, 빽다방 쿨라임 스무디는 모든 파티원의 받는 피해량과 재사용 대기 시간을 감소시키는 효과가 있다.
[사진=하이브IM] |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내 토드버그 주점 NPC 엘레오노라에게서 컬래버레이션 기념 소감을 확인할 수 있다.
빽다방 매장에서 해당 음료를 주문하는 고객에게는 별석, 인연의 결정, 운명의 결정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으로 구성된 스크래치 쿠폰을 음료 당 1매 선착순 증정한다.
빽다방 멤버십 회원들은 컬래버레이션 음료 구매 시 누적 주문량에 따라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 한정판 굿즈 및 아이패드 프로, 에어팟 맥스, 에어팟 프로, 빽다방 금액권 등이 증정되는 특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