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제 4종 추가 증정부터 1+1행사
[서울=뉴스핌] 김신영 기자 = 휴온스푸디언스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이너셋'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카카오메이커스에서 면역유산균인 '면역엔 와이셀라'와 '루테인 아스타잔틴'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너셋 5월 가정의 달 프로모션은 이달 총 2회에 걸쳐 진행되며 최대 50% 상품 특가부터 제품 추가 증정까지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지난 10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되는 '면역엔 와이셀라' 프로모션에서는 구매 시 전원에게 건강기능식품 4종(▲이너셋 간건강 밀크씨슬파워 ▲관절건강 MSM ▲혈행건강 알티지 오메가3듀얼 ▲데일리 멀티비타민 미네랄)을 증정한다.
'면역엔 와이셀라'는 식약처에서 인증받은 개별 인정형 원료인 JW15 프로바이오틱스를 함유하고 있으며, JW15 프로바이오틱스는 한국 전통 음식인 '김치' 유래 유산균이다.
연구팀은 국내 대학병원에서 8주간 면역 기능개선의 유효성 평가에 대해 인체 적용시험을 진행한 결과, 'NK세포 활성화', 'IL-1β 생성증가', 'Ig1 생성증가' 등 세부항목에서 유의적인 개선 효능을 입증했다.
또 '면역엔 와이셀라' 프로모션과 동기간 진행되는 '루테인 아스타잔틴' 1+1 프로모션은 지난 13일부터 6월 3일까지 약 3주간 이어진다.
휴온스푸디언스 관계자는 "면역력은 연령을 불문하고 모든 사람들에게 중요한 신체 방어력으로, 여러 요인으로 인해 약화될 수 있기 때문에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다"며 "고객들의 면역력을 비롯해 눈 건강까지 함께 챙길 수 있도록 파격적인 특가 프로모션과 다양한 선물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한편, 이너셋은 휴온스푸디언스의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로 2017년 브랜드 론칭 이래 '건강한 내일을 여는 브랜드'라는 모토를 가지고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및 건강식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sykim@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