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성 '네크'와 4성 '에밀 본 크로스' 추가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하이브IM은 31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플린트에서 개발한 2D 액션 MORPG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에 신규 캐릭터 2종을 공개하고 새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선보이는 신규 캐릭터는 5성 '네크'와 4성 '에밀 본 크로스' 총 2종이다. 어둠 속성의 네크는 '니자렘의 꽃'으로 불리는 전설적 마법사로, 탱커 역할 소환체를 불러내고 '사념 결정체'로 아군을 보조하는 추가 공격을 한다.
로이드 법왕청 수습 사제이자 물 속성인 에밀 본 크로스는 상대의 움직임과 공격 속도를 느리게 만드는 능력을 지녔다.
[사진=하이브IM] |
또한 '시련의 탑 - 과업의 탑 시즌3'가 열리며, 영웅 등급 신규 튜닉과 명함 등 다양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게 됐다.
이외에도 다음달 13일까지는 '악몽 던전'과 '칼리돈' 플레이 시 유물과 골드를 2배로 주고, 오는 7월 25일까지는 PvP 아레나 참가와 특정 미션 달성 시 별석, 인연의 결정, 골드 등을 준다.
내달 한 달간은 출석 이벤트도 진행된다. 출석 일수에 따라 5성 캐릭터 소환권, 운명의 결정 10개, 인연의 결정 10개 등 풍성한 보상이 제공될 예정이다.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