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개 분야서 영업·영업관리 직무 인재 모집
4년제 대학 졸업자 및 8월 졸업 예정자, 2종 보통 운전면허증 필수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국내 대표 종합렌탈기업 롯데렌탈(대표이사 최진환)이 2024년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을 시작한다고 17일 밝혔다.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롯데렌탈의 대한민국 No.1 브랜드 롯데렌터카. [사진=롯데렌탈]2024.05.20 dedanhi@newspim.com |
롯데렌탈은 ▲오토렌탈장기 ▲오토렌탈단기 ▲중고차렌탈 ▲OA장비렌탈 등 4개 분야에서 영업/영업관리 직무 인재를 모집한다. 서류 접수는 30일 오후 6시까지 롯데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모집 대상은 정규 4년제 대학 졸업자 및 2024년 8월 졸업 예정자로, 2종 보통 운전면허증 소지자는 필수다. 1종 보통 이상 운전면허증 소지자와 어학 우수자는 우대한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 L-TAB전형(온라인 인적성), 1차 면접, 2차 면접, 건강검진 순으로 진행되며, 최종 합격자는 8월 중 정식 입사하게 된다.
롯데렌탈은 채용 기간 동안 20일 온라인, 24일 오프라인 채용 설명회를 진행해 지원자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온라인 설명회는 Zoom으로, 오프라인 설명회인 LOTTE Job Café는 잠실 롯데월드타워에서 열린다. 설명회 참여 신청은 롯데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오프라인 설명회는 선착순 모집한다.
롯데렌탈은 창립 38주년을 맞아 다양한 복리후생과 자율적인 근무환경을 제공 중이다. 해피 프라이데이 제도, 해피워크, 안식휴가제, 자율복장제, 자율출퇴근제 등을 운영하며, 단기렌터카 이용 혜택 및 복지 포인트(L.point)도 제공한다. 더불어, 구성원 소통을 위한 'Help Cloud', '와글와글스토밍', '맛있는 수다' 등의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최진환 롯데렌탈 대표이사는 "영업 현장 실무를 통해 렌탈 본업을 이해하는 전문 인재로 육성하는 것이 이번 채용 목표"라며 "우수한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dedanhi@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