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하나카드는 오는 8월까지 트래블로그 환전 가능 통화를 58종까지 확대한다고 24일 밝혔다.
현재 환전 가능한 통화는 41종이다. 오는 7월 25일 콜롬비아, 칠레, 카자흐스탄 등 12종 통화가 추가된다. 오는 8월 중에는 알제리, 에티오피아 등을 포함한 5종 통화가 추가될 예정이다.
하나카드는 해외여행 성수기를 맞아 오는 7월22일부터 트래블로그 대한항공 마일리지 카드 2종(SKYPASS ·PRESTIGE)도 선보인다.
카드 출시 기념으로 오는 7월21일까지 하나머니 앱에서 사전예약 이벤트를 연다. 기간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전예약을 응모한 손님이라면 모두에게 하나머니를 제공한다.
사전예약 응모 후 오는 7월22일부터 8월21일까지 트래블로그 마일리지 카드 2종 중 1종 이상 발급받는 손님 가운데 선착순 1만명에게는 인천공항에서 이용 가능한 다이닝쿠폰(1매)+커피쿠폰(1매)이 추가 제공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하나머니 앱 또는 하나페이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석 하나카드 디지털글로벌그룹 전무는 "트래블로그는 손님의 불편사항 및 경험 개선을 위해 구성원 모두가 매주 모니터링하고 있다"며 "향후에도 손님 중심의 차별된 서비스로 '환전은 하나금융! 해외여행은 트래블로그!' 브랜드로 인지도를 제고하겠다"고 말했다.
[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사진=하나카드] 2024.06.24 ace@newspim.com |
a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