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최현민 기자 = 호반그룹이 한부모가정 아이들을 위해 돌잔치를 지원했다.
한부모가정을 위한 특별한 돌잔치 지원 기념식에서 김세준 호반그룹 동반성장실장(왼쪽), 이은정 홀트아동복지회 본부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지=호반그룹] |
호반건설은 홀트아동복지회와 함께 지난 6일 한국프레스센터 18층 연회장에서 '한부모가정 아동 돌잔치 지원'행사를 열었다고 8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경제적 어려움으로 인해 돌잔치를 하지 못했던 한부모가정의 10명의 아동과 가족 등 60여명이 참석했다.
호반그룹은 올해 '미래가구를 위한 동행 프로젝트'를 기획해 한부모가정, 영유아, 청소년, 청년 등 미래가구를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호반그룹은 장소 대여부터 헤어 메이크업, 한복 대여, 돌상차림, 사진 촬영과 앨범 제작, 돌잡이 행사까지 돌잔치 전 과정을 지원했다. 또 첫 돌을 축하하며 순금 한 돈(3.75g) 돌반지와 프리미엄 침구세트를 선물로 전달했다. 선물은 호반그룹의 삼성금거래소와 호반호텔앤리조트에서 각각 준비했다.
돌잡이 행사가 끝난 후에는 참석한 가족들에게 양식 코스 식사와 답례품 떡도 제공됐다.
이번 행사의 비용은 호반그룹과 호반건설 등 호반그룹 임직원 봉사단 '호반사랑나눔이'의 기부금으로 마련됐다.
김세준 호반그룹 동반성장실장은 "호반그룹은 올해 한부모가정, 영유아, 청소년, 청년 등 미래가구를 위한 동행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며 "이번 돌잔치가 한부모가정 자녀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 작은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min72@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