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소문내기 이벤트…여름방학 미디어체험 프로그램도 운영
[양평=뉴스핌] 한종화 기자 =양평군 영상미디어센터가 공식 누리집 개설 및 운영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 갔다.
양평군영상미디어센터가 공식 누리집을 개설하고 운영에 들어 갔다[사진=양평군]2024.07.10 hanjh6026@newspim.com |
영상미디어센터는 23일까지 센터 누리 소통망 서비스(SNS)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센터는 공식 누리집 메인 화면을 캡처해 개인 인스타그램, 블로그 계정에 글을 올려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양평 특산품인 청운수박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센터는 오는 18일까지 초등학교 학생을 대사으로 저학년과 고학년으로 나눠 회당 6명싹 저학년 4회(24명), 고학년 4회총 8회에 걸쳐 여름방학 미디어체험 교육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센터는 영상·라디오·1인미디어 스튜디오를 활용한 라디오 DJ 체험을 비롯해 크로마키 영상 합성 기법을 활용한 기상캐스터, 지구촌 리포터 등을 체험할 수 기회를 부여한다.
센터 관계자는 "앞으로 영상미디어 교육프로그램을 개설해 영상미디에 관심이 많은 주민들에게 배움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을 하겠다"고 말했다.
센터는 지난 5월 1일 개관해 전문 미디어 교육과 미디어 체험 교육 프로그램, 장비 대여, 장소 대관 등의 사업을 운영중이다.
hanjh6026@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