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직연금 가입 기업의 임직원, 개인형 IRP 보유 고객 대상
5월 롯데손보와도 업무협약 체결…무료 상해보험 서비스 제공
[서울=뉴스핌] 송주원 기자 = IBK기업은행(행장 김성태)은 글로벌 여행업계 선두기업인 익스피디아그룹과 퇴직연금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여행‧숙박 할인 서비스 제공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협약식은 지난 10일 서울 중구 IBK파이낸스타워에서 열렸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IBK기업은행 확정급여형(DB), 확정기여형(DC) 퇴직연금을 가입한 기업의 임직원과 개인형 IRP를 보유한 고객에게 전 세계 네트워크를 보유한 익스피디아그룹의 여행숙박 할인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서울=뉴스핌] 송주원 기자 = 지난 10일 서울 중구 IBK파이낸스타워에서 열린 업무협약식에서 김태형 IBK기업은행 연금사업그룹 부행장(오른쪽)과 이의정 익스피디아그룹 전무(왼쪽)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2024.07.11 jane94@newspim.com |
여행숙박 할인 서비스는 기업은행 퇴직연금 가입 고객에게 안내되는 익스피디아 또는 호텔스닷컴 전용 사이트를 통해 제공받을 수 있다.
한편 IBK기업은행은 지난 5월 롯데손해보험과 퇴직연금(DC, 기업형 IRP) 신규 도입 기업의 근로자에게 무료 상해보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는 등 퇴직연금 가입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도입하고 있다.
IBK기업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퇴직연금 가입 고객에게 보다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서비스를 발굴하고 제공하는데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jane9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