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로공사 서울경기본부 추천…19일부터 프린트물로 비치
[하남=뉴스핌] 강영호 기자 = 한국도로공사 서울경기본부가 휴가철 수도권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의 특화서비스 40선을 추천하고 나섰다.
道公 서울경기본부, 휴가철 수도권 고속도로 휴게소 특화 서비스 40선 추천[사진=도공 서울경기본부] |
15일 한국도로공사 서울경기본부에 따르면 도공 서울경기본부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한 장으로 정리한 휴가철 수도권 고속도로 휴게소'를 제작, 이날 공개했다.
△유명 맛집 △간편식 △가족·문화 △건강·반려동물 △여름이벤트 등 5개 서비스 카테고리별로 총 40개의 특화 서비스를 1장의 표에 일목요연하게 정리했다.
변화하는 사회·경제 트렌드와 높아지는 고객 눈높이에 맞춰 자체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수도권 각 휴게소에서 시행 중인 특화 서비스를 고객들이 더 많이 이용토록 하기 위해 서울경기본부에서 제작했다.
세부적으로 살펴보면, △지역 유명 맛집 11곳 △이색충무김밥 등 바쁜 고객들을 위한 간편식 판매 4곳 △가족과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예술전시 및 포토존 4곳 △전국 유일의 고속도로 휴게소 의원 1곳 △반려동물 놀이터 2곳 △화물차 힐링센터 및 라운지 4곳 △EV라운지 1곳 △여름휴가철 고객이벤트 11곳 등이다.
오는 19일부터 수도권 모든 고속도로 휴게소 내 종합안내소 또는 편의점 등에 프린트물로 비치할 예정이며, 필요한 고객은 누구나 가져갈 수 있다.
박태완 도공 서울경기본부장은 "화물차라운지, 반려동물놀이터, EV라운지 등 고객 편의 시설들은 꼭 이용해보시기를 추천드린다"며"앞으로도 휴게소 별로 다양하고 차별화되는 서비스를 계속 개발해 고객들에게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yhkang@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