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정판 '풀장의 트릭스터 레지나' 선보여
여름 특별 이벤트도 동시 진행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스마일게이트는 모바일 3D 턴제 RPG '아우터플레인'에 여름 한정 신규 캐릭터 '풀장의 트릭스터 레지나'를 업데이트했다고 16일 밝혔다.
'풀장의 트릭스터 레지나'는 기존 마술사 캐릭터 레지나의 여름 버전이다. 해변을 연상시키는 수영복 차림으로 등장해 화려한 매력을 더했다. 이 캐릭터는 이달 30일까지 한정 픽업 기간 동안만 만나볼 수 있다.
수속성 공격형 캐릭터인 '풀장의 트릭스터 레지나'는 적의 저항을 무시하고 강화 효과를 강탈하는 능력이 특징이다. 전체 및 단일 스킬을 모두 갖춰 전투 상황에 따라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다.
[사진=스마일게이트] |
주요 스킬로는 적을 처치하면 60% 확률로 추가 턴을 얻는 전체 공격 '스파클링 워터 밤'과 공격 후 적의 전체 공격을 빼앗는 단일 스킬 '서프라이즈 샌드 캐슬' 등이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신규 캐릭터 출시와 함께 여름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음 달 6일까지 열리는 이벤트 던전 '첨벙첨벙 천공의 요타월드'에서는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고 던전을 클리어하면 전용 재화를 얻을 수 있다. 이 재화로 '풀장의 트릭스터 레지나 전용 5성 전설 악세서리'와 여름 한정 수영복 코스튬, 꾸미기 아이템 등을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아우터플레인'은 브이에이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 게임으로, 턴제 전투 방식을 채택한 3D RPG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X(구 트위터)와 스토브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