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KB국민카드는 환전 수수료 면제 등 다양한 국내외 여행 관련 혜택을 제공하는 여행 특화상품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 광고를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
배우 박은빈이 광고 모델로 참여했다.. 박은빈은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가 제공하는 ▲환전 수수료 면제 ▲해외 가맹점 이용 수수료 면제 ▲해외 ATM 이용 수수료 면제 등 해외 여행 특화 혜택을 홈쇼핑과 여행 상품 등에서 자주 접했던 '0원 특가'라는 간결한 한 단어로 표현해 메시지 전달력을 높였다. KB국민카드는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 줄임말로 '특가'와 발음이 비슷한 '트카'라는 단어를 반복 사용해 고객들이 상품명을 쉽게 기억하도록 했다.
이번 광고는 KB국민카드 공식 유튜브 채널, 인스타그램과 케이블TV 등에서 만날 수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트카는 특가라는 메시지는 세가지 수수료 면제 혜택과 함께 여행에 대한 기대감과 설렘을 전달해 여행객들이 공감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프로여행러를 위한 국민트카,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의 혜택을 국내외 여행객들이 빠짐 없이 챙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사진=KB국민카드] 2024.07.18 ace@newspim.com |
a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