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뉴스핌] 이석구 기자 = 한국폴리텍대학 반도체융합캠퍼스(이하 캠퍼스)가 가온고등학교 3학년 200여명 대상으로 '2024년 찾아오는 대입 설명회'를 개최했다.
캠퍼스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총 30여개 대학이 참가한 가운데 다양한 교육 정보 등이 제공됐다고 밝혔다.
한국폴리텍대학 반도체융합캠퍼스(이하 캠퍼스)가 가온고등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2024년 찾아오는 대입 설명회'를 개최했다[사진=캠퍼스] |
이 행사에서 반도체융합캠퍼스는 △반도체설계과, △나노측정과, △영상그래픽과 교수들이 직접 참석해 2025학년도 입학 관련 주요사항과 학과에 대한 구체적인 상담을 실시했다.
특히 반도체 및 측정, 영상그래픽 분야에 관심 있는 학생들에게 학과의 강점과 진로 방향에 대한 유익한 정보도 제공됐다.
송지영 학장직무대리는 "반도체융합캠퍼스는 반도체 종합 기술대학으로서 학생들이 반도체 산업 전반에 걸친 종합적인 기술을 습득할 수 있도록 특화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입시를 앞둔 학생들과 소통을 강화하고, 다양한 채널을 통해 입학 정보와 학과의 특장점을 알릴 계획"이라고 전했다.
반도체융합캠퍼스는 △반도체설계과 △반도체장비개발과 △반도체공정장비과 △반도체전기과 △반도체테스트과 △반도체측정과 △반도체장비소프트웨어과 △영상그래픽과를 운영하고 있으며, 9월 9일부터 2025학년도 2년제 학위과정 수시 1차 접수를 받을 예정이다.
lsg0025@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