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부터 추석 연휴까지 특가 제공
카드사별 최대 50만원 즉시 할인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G마켓과 옥션은 5일부터 11일까지 '여행레저 스페셜 위크'를 열고 국내외 여행상품을 최대 80만원 할인가에 판매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8월부터 추석 연휴까지 이용 가능한 패키지, 패스, 숙박, 항공권 등을 특가로 제공한다.
3단 할인 구조를 통해 최대 30만원까지 할인되는 '7% 할인쿠폰'을 무제한 제공하고, KB국민, 우리, 롯데, 스마일카드를 사용할 경우 최대 50만원까지 즉시 할인이 가능하다.
G마켓과 옥션이 5일부터 11일까지 일주일간 '여행레저 스페셜 위크' 프로모션을 열고 국내외 여행상품을 최대 80만원 할인가에 판매한다. [사진=G마켓 제공] |
또 데일리 특가 상품으로 5일에 '정동진 썬크루즈 호텔', '캘리포니아비치&경주월드 종일이용권', '세부 알테라 디럭스씨티뷰 3박5일', '일본 할인 왕복항공권'을 타임세일로 한정 판매한다. 옥션은 '에버랜드 종일권', '휘닉스 평창 리조트', '9월 롯데관광 크루즈' 등의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MD 추천 상품으로 '휘닉스 리조트 평창'을 11만원대부터, '다낭·호이안·바나힐 3박5일'을 26만원대에 제공한다. 또 'G라이브' 방송을 통해 특별한 조건에 항공권을 판매하며, 7일에는 '상상체험 키즈월드' 입장권을 특가에 공개한다.
김현정 G마켓 컨텐츠프로모션팀 팀장은 "본격 여행 시즌을 맞아 합리적인 비용으로 여행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mky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