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인기 라면 레시피 상품도 특가 제공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SSG닷컴이 오는 15일까지 4일간 여름철 면요리를 최대 반값에 구매할 수 있는 '푸드쓱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하절기 최고 인기 상품인 냉면 가정간편식(HMR)과 이색 면요리를 중심으로 마련됐다.
12일 SSG닷컴에 따르면 풀무원, CJ제일제당, 신세계푸드의 물냉면과 비빔냉면을 1+1 구성으로 제공하며, 유명 맛집 봉피양, 능라도의 평양냉면도 최대 30% 할인한다. 또 청정원 콩담백면 동치미냉국수, 풀무원 식물성 지구식단 노랑두부면, Silky 두유면 비빔국수와 같은 저칼로리 식물성 면요리도 특가로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서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인기를 끄는 라면 레시피를 소개하고, 관련 상품을 한데 모아 제공한다. 짜파게티에 계란과 치즈를 올리거나 불닭볶음면에 콘치즈를 더하는 등 젊은 세대의 입맛을 저격한 제품들을 구매해 쓱배송으로 편리하게 받을 수 있다.
할인쿠폰도 풍성하게 준비했다. 행사 기간 동안 10% 장바구니 쿠폰(5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 할인)을 2장 지급하고, 판매자 배송 초특가 상품에 적용되는 15% 상품쿠폰(최대 5천원 할인)을 매일 2장씩 제공해 고객의 부담을 덜어줄 계획이다.
김진설 SSG닷컴 마케팅담당은 "장마와 무더위로 지친 고객의 입맛을 돋울 수 있도록 고품질의 식료품을 엄선해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했다"고 말했다.
mkyo@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