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오후 2시부터 서울시 카카오톡 채널 추가 시 선착순 10만 명 무료 증정
돈 워리 비 해치 이모티콘. [서울시 제공] |
[서울=뉴스핌] 이진용 기자= 서울시는 19일 오후 2시에 '해치&소울프렌즈 돈 워리 비 해치(Don't worry, Be 해치)' 이모티콘 2차 배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카카오톡에서 '서울시'를 검색해 채널을 신규 추가하면 선착순 10만 명에 한해 내려받을 수 있고, 다운로드 후 30일간 사용 가능하다.
해치&소울프렌즈 돈 워리 비 해치(Don't worry, Be 해치)' 이모티콘은 시민들의 바람과 요청에 의해 만들어진 것으로, 해치&소울프렌즈가 전하는 응원의 메시지와 일상에서 느끼는 다양한 감정들을 담아 재미와 활용성을 높인 것이다.
'돈 워리, 비 해치', '나만 믿어', '가보자고'와 같은 해치&소울프렌즈 캐릭터에 특화된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와 '사랑해', '축하해', '배고파'와 같이 일상에서 자주 쓰는 감정 메시지 등으로 다채롭게 구성되었다.
마채숙 서울시 홍보기획관은 "해치&소울프렌즈 이모티콘이 당초 생각했던 것보다 반응이 뜨거웠고, 이모티콘 추가 배포를 기다리시는 분들이 많아 2차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해치&소울프렌즈 이모티콘으로 시민 여러분들의 삶에 재미와 활력이 더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jycaf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