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진영 기자 = CGV가 일본을 대표하는 싱어송라이터 요네즈 켄시의 공연 실황 '요네즈 켄시 2023 투어 / 공상'을 국내 최초로 특별상영한다고 27일 밝혔다.
'요네즈 켄시'는 일본 싱어송라이터이자 일러스트레이터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아티스트로 한국에서도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공연 실황은 2023년 일본에서 21만 명의 관객을 동원한 '요네즈 켄시 2023 투어 / 공상'의 24회 공연 중 마지막인 요코하마 아레나 공연을 영상화했다.
[사진=CGV] |
CGV에서 상영하는 '요네즈 켄시 2023 투어 / 공상'은 전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공개되며, 9월11일부터 2주간 특별상영 한다. 이번 공연 실황에서는 뮤직비디오 재생수 8억 7000뷰로 '일본인 아티스트 사상 최고 재생수' 기록을 경신중인 'Lemon',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의 10년 만의 작품으로 한국에서도 크게 화제가 된 스튜디오 지브리 최신작 영화 '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의 주제가 '地球儀(지구본)', 전 세계적으로 높은 인기를 자랑하는 애니메이션 '체인소맨'의 오프닝 'KICK BACK' 등 총 23곡을 만나볼 수 있다.
'요네즈 켄시 2023 투어 / 공상'은 CGV용산아이파크몰 등 전국 22개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예매는 오는 28일부터 가능하다.
[사진=CGV] |
이정국 CJ CGV ICECON사업팀장은 "국내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일본 싱어송라이터 요네즈 켄시의 공연 실황을 CGV에서 2주간 특별상영한다"며 "CGV에 방문해 요네즈 켄시의 열정 넘치는 공연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CGV는 ICECON을 통해 영화 외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7월에는'2023 영탁 단독 콘서트 : 탁쇼2', '이준호 콘서트: 다시 만나는 날', 'BLACKPINK WORLD TOUR [BORN PINK] IN CINEMAS' 등 콘서트 실황을 상영했고, 오는 28일에는 임영웅 콘서트를 영상화 한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을 개봉한다.
jyyang@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