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ht Up Your Dream' 주제 서울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개최
[서울=뉴스핌] 정탁윤 기자 = 한화는 오는 다음 달 5일 '한화와 함께하는 서울세계불꽃축제 2024'를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서울의 하늘을 캔버스 삼아 다양한 색과 형태의 불꽃을 쏘아올리는 서울세계불꽃축제는 올해 '다채로운 불꽃처럼 자신의 꿈을 그려가는 당신(Light Up Your Dream)'을 주제로 한다.
지난해 불꽃축제 모습 [사진=한화] |
한화그룹이 2000년부터 사회공헌활동으로 진행해 온 서울세계불꽃축제는 100만명 이상이 관람하는 대한민국 대표 축제 중 하나다.
코로나19 펜데믹 직후인 2022년에는 'We Hope Again'을 주제로 시민들의 지친 일상을 위로하고 다시금 꿈과 희망을 쏘아올렸으며, 작년에는 'Lights of Tomorrow'를 주제로 미래를 향한 화려한 불꽃쇼를 선보였다.
올해는 한국을 비롯해 미국, 일본 3개국이 참가해 아름다운 음악과 화려한 불꽃 연출의 하모니로 시민들의 눈과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현장 방문이 어려운 시민들도 불꽃축제의 감동을 그대로 느낄 수 있도록 온라인 생중계도 이뤄진다. ㈜한화는 공식 유튜브 채널 '한화TV'를 통해서 여의도 불꽃쇼를 온라인으로 생중계할 계획이다.
tack@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