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용석 기자 = 골프존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2일부터 22일까지 3주간 전국 골프존파크 매장에서 총 3천만원 상당 경품 혜택의 '풍성한 한가위, 달달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풍성한 한가위, 달달한 이벤트!'는 골프존 환급형 마일리지 지급 이벤트와 경품 증정 이벤트 두 가지로 구성됐으며 참여를 원하는 회원은 투비전 시스템이 설치된 전국 골프존파크에서 로그인 후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
첫 번째 이벤트는, 1천만원 상금을 스크린에 연출되는 보름달을 맞히는 미션 달성자 수로 나눠 지급하는 이벤트다. 야간 라운드를 서비스하는 30개 이벤트 코스의 PAR5에 등장하는 4번의 보름달 중 2개를 맞히면 해당 코스는 이벤트 성공 기준 달성으로 인정되고, 보름달 맞히기를 10개 이상 코스에서 성공하면 된다. 전
두 번째 이벤트는 골프존 전체 코스 기준 스트로크, 대회, 배틀존, 네트워크플레이 모드에서 참여 가능하며 18홀 라운드 완료 시 랜덤으로 지급되는 보름달, 초승달 스티커를 모아 경품을 획득할 수 있다.
골프존 GS마케팅팀장 천승희 프로는 "가족, 친지분들과 함께 스크린 라운드를 하고 풍성한 선물도 받아 갈 수 있는 즐거운 명절 연휴를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fineview@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