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연순 기자 = KB국민은행이 KB스타뱅킹 전용 이벤트인 'KB Time 시리즈'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KB Time 시리즈'는 ▲직장인 고객을 위한 KB 비타민 Time과 ▲대학생 고객을 위한 KB campus Time으로 구성해 각 연령대별 고객에게 맞춤형 혜택을 제공한다.
지난달부터 시행한 KB 비타민 Time은 월요병이 걱정인 직장인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준비했다. 1975년부터 1996년까지 출생한 고객을 대상으로 룰렛 이벤트와 보너스 경품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룰렛 이벤트는 매주 월요일마다 새롭게 참여 가능하며 비타민 알파벳과 연상된 경품을 제공한다. 보너스 추첨 이벤트는 매일 모을 수 있는 응모권을 추첨하는 방식으로 갤럭시 Z폴드6, 신세계이마트상품권 등의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더불어 지난 5월부터 시행한 KB campus Time도 계속 진행한다. KB campus Time은 고민 많은 대학생들에게 응원하고자 마련한 대학생 전용 프로그램이다. 1997년부터 2005년까지 출생한 대학생 고객을 대상으로 9월 한달 동안 진행된다. 오전 10시부터 100명에게 매일 다른 경품들과 '케타 출석 도장'을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케타 이달의 우등생'에게 맥북에어, 에어팟 맥스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KB스타뱅킹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KB스타뱅킹을 이용하는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y2kid@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