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별 맞춤형 이벤트로 다양한 보상 제공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카카오게임즈가 자사 PC 온라인 및 모바일 게임 6종에서 추석을 맞아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딘: 발할라 라이징', '아키에이지 워', '아레스: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 '프렌즈타운', '프렌즈팝콘',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등 6개 게임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먼저, '오딘: 발할라 라이징'에서는 다음 달 16일까지 '풍요로운 한가위 21일 출석 이벤트'를 통해 '오딘의 유물 강화석'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추석 이벤트 정예 던전 '온가을달 호수'에서는 특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사진=카카오게임즈] |
'아키에이지 워'에서는 이달 25일까지 '추석맞이 특별 임무 달성' 이벤트를, 오는 10월 2일까지는 '한가위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축복받은 강화 주문서', '영웅 도전권 선택 상자' 등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아레스: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에서는 이달 25일까지 '달빛 가득 추석 출석부' 이벤트와 '추석 특별 임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던전 '풍요의 토끼섬'에서는 특별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는 '추석 달 쿠폰'을 획득할 수 있다.
'프렌즈타운'과 '프렌즈팝콘'에서는 오는 22일까지 각각 '추석맞이 초대박 경품 이벤트'와 '특별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실제 상품과 게임 내 아이템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에서는 이달 22일까지 커뮤니티 이벤트를, 다음 달 9일까지는 '한가위 풍성한 출석 플레이' 웹 이벤트를 실시한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