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한방체험프로그램 운영
[제천=뉴스핌] 백운학 기자 =2024제천한방바이오박람회가 10월 2일부터 7일까지 제천시 왕암동 한방엑스포공원에서 열린다.
이번 박람회는 '한방, 치유, For Rest의 중심 제천'을 슬로건으로 한계영당에서 어의 이공기 추모제 봉행으로 시작된다.
2024제천한방바이오박람회 포스터. [사진 = 제천시] 2024.09.23 baek3413@newspim.com |
박람회는 제천의 한방 바이오산업과 천연물 산업을 중심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주무대가 새로 구성되고 원형광장에는 휴식, 체험, 판매 공간이 조성된다.
푸드트럭, 제천일품식당, 약전한약방, 제천디저트존 등이 있어 먹거리도 풍성하다.
한방천연물산업관에서는 제천의 우수한 한방바이오 제품을 저럼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행사기간 제천국제한방천연물엑스포 홍보관도 운영된다.
세명대학교 부속 한방병원의 무료 한방진료와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만날 수 있다.
공연 프로그램으로는 첫날 국민가수 코요테의 개막축하공연을 시작으로 뉴진스님, 김용필, 케이시, 김완선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참여한다.
김창규 시장은 "이번 박람회는 제천을 한방바이오와 천연물산업의 중심지로 확고히 자리매김하고, 브랜드 가치를 국내·외로 널리 알릴 중요한 기회"라며 "모든 관람객이 건강과 즐거움을 함께 누리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baek3413@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