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디즈와 협업...게임 체험부터 e스포츠 뷰잉 파티까지 다양한 이벤트 마련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크래프톤이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와 손잡고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x 시디즈 더 블루 존 성수'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오는 12월 30일까지 서울 성수동 '더 프로그레시브 성수'에서 운영된다.
팝업스토어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블루 존'과 '화이트 존'을 모티브로 꾸며졌다. 방문객들은 이곳에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을 즐기며 시디즈 게이밍 의자의 편안함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크래프톤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방문객들에게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방문객들은 게임 체험 후 방문 인증이나 현장 QR코드를 통한 룰렛 이벤트 참여 시 시디즈 GX 게이밍 의자, 시디즈 프래그런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열쇠고리, 치킨 기프티콘 등의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사진=크래프톤] |
게임 내 이벤트와 온라인 커뮤니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시디즈 GX 게이밍 의자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홈 그라운드 아이템 구매용 코인 등이 경품으로 준비됐다.
다음 달 20일에는 e스포츠 뷰잉 파티가 열린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라이벌스 컵 2024 시즌 2: 한국 대 일본' 경기를 함께 시청하는 행사로, 현장 이벤트 당첨자 1명에게는 2024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글로벌 챔피언십(2024 PMGC) 관람을 위한 런던행 항공권과 입장권이 제공된다.
오는 12월에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파트너 인플루언서들을 위한 송년회가 예정되어 있다. 최우수 파트너 시상식과 신규 파트너 선발식 등이 진행될 계획이다.
자세한 정보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