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방, 치유, For Rest의 중심 제천' 슬로건으로 6일간 열려
[제천=뉴스핌] 백운학 기자 =2024제천한방바이오박람회'가 2~ 7일 '한방, 치유, For Rest의 중심 제천'을 주제로 한방엑스포공원에서 열린다.
이날 개막식에는 김창규 제천시장, 김수민 충북 정무부지사, 엄태영 국회의원, 박영기 제천시의회 의장, 강성국 동해시 안전도시국장 등 주요 인사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2024제천한방바이오박람회 포스터. [사진 = 제천시] 2024.10.02 baek3413@newspim.com |
박람회는 어의 이공기 추모제 봉행, 제천어린이합창단 환영 공연, LED 원형구 개막 세레머니, 권인하, 경서, 코요테의 개막축하 콘서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한방천연물산업관'에서는 제천 한방바이오클러스터 기업들의 제품을 선보이고 '2025제천국제한방천연물엑스포 홍보관'에서는 한방과 천연물 산업 정보를 제공한다.
세명대학교 부속 한방병원의 무료 한방진료, 김소형 한의사의 셀프건강법 강연, 정호영 셰프의 한방쿠킹쇼 등 체험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다.
'제천약령시'에서는 다양한 한약재를 할인 판매하며 '하늘뜨레존'과 '플리마켓존'에서는 제천 농‧특산물과 수공예품을 소개한다.
주무대에서는 뉴진스님, 김용필, 케이시, 김완선의 특별 콘서트가 매일 저녁 열린다.
2023 한방바이오 엑스포 개막식 모습.[사진 = 뉴스핌DB] |
소무대와 길거리에서는 마술쇼, 힘자랑 이벤트 등 가족 단위 관람객이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최명현 제천한방바이오진흥재단 이사장은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박람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2024제천한방바이오박람회 입장료는 무료이다.
baek3413@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