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게임 이벤트 참여로 뽑기권 100개 이상 획득 가능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네오위즈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브라운더스트2'가 일본의 인기 액션 게임 '시노비 마스터 섬란 카구라 뉴 링크'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브라운더스트2의 두 번째 협업으로, 두 게임의 레트로한 감성을 살려 기획됐다. '시노비 마스터 섬란 카구라 뉴 링크'의 인기 캐릭터 '요미', '히카게', '유미', '요자쿠라' 4명이 브라운더스트2에 등장한다.
메인 이벤트 '섬란 카구라'에서는 이들 캐릭터와 브라운더스트2의 '유스티아'가 만나 모험을 펼치는 스토리를 담았다. 이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사진=네오위즈] |
네오위즈는 이달 17일까지 시즌 이벤트 '시노비의 길'을, 오는 31일까지 '아카츠키' 이벤트를 각각 운영한다. 두 이벤트에서는 미니게임과 함께 일반전투와 챌린지전투를 즐길 수 있다.
브라운더스트2는 이번 콜라보를 기념해 31일까지 '시노비 마스터 섬란 카구라 뉴 링크' 캐릭터들의 전용 장비와 코스튬을 무료로 배포한다. 또한 이달 30일까지 진행되는 다양한 인게임 이벤트에 참여하면 '뽑기권 100개' 이상을 획득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한편, '시노비 마스터 섬란 카구라 뉴 링크'는 일본 게임 회사 '마벨러스'에서 제작한 미소녀 닌자 캐릭터가 등장하는 액션 게임으로, 16개의 시리즈 게임과 TV 애니메이션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브라운더스트2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