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말까지 진행
[서울=뉴스핌] 이석훈 기자 = 삼성증권이 국내 장외채권 또는 미국 국채를 순매수한 고객을 대상으로 10월말까지 온라인 채권 매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벤트는 총 두 가지로 진행되는데, 첫 번째 이벤트는 장외채권 또는 미국 국채 순매수 누적 금액별로 상품권을 제공한다.
[서울=뉴스핌] 이석훈 기자 = [사진=삼성증권] 2024.10.04 stpoemseok@newspim.com |
이벤트가 진행되는 10월 31일까지 누적으로 국내 장외 채권 및 미국 국채 온라인 순매수 금액이 1000만원 이상이면 1만원, 5000만원 이상이면 5만원, 1억원 이상이면 10만원, 3억원 이상이면 15만원 상당의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한다.
두 번째 이벤트는 첫 번째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올해 최초로 자산 3억원을 달성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5만원 상당의 모바일 커피쿠폰을 증정한다.
온라인 채권 매수 이벤트 참여 방법은 삼성증권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엠팝(mPOP)'을 통해 이벤트 신청을 한 후, 삼성증권 온라인 채널을 통해 채권을 매수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 가능 채널은 삼성증권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 홈트레이딩시스템(HTS)이며 국내 채권은 모니모를 통해서도 가능하다.
삼성증권 온라인 채권 매수 이벤트에 관한 내용은 삼성증권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 '엠팝(mPOP)'을 참고하거나 패밀리 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추가적인 금리 변동 가능성이 상존하고 있는 가운데, 채권 투자에 관심이 많은 투자자들을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stpoemseok@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