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북·OST·포토북 등 신규 콘텐츠 출시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스마일게이트의 게임 플랫폼 '스토브'가 인기 비주얼노벨 게임 '러브 딜리버리'의 팬 이벤트 '럽붕이 페스타'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러브 딜리버리'는 출시 20여 일 만에 판매량 1만 장을 돌파한 히트작으로, '2022 스토브인디 어워즈'에서 최고상인 베스트파트너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번 '럽붕이 페스타'에서는 다양한 신규 콘텐츠와 굿즈를 선보인다. 우선 '러브 딜리버리' 구매자는 60페이지 분량의 아트북과 26곡이 수록된 OST를 추가로 구입할 수 있다. 두 상품을 모두 구매하면 월페이퍼와 엽서 세트를 증정한다.
[사진=스마일게이트 스토브] |
또한 코스프레 전문팀 'RZ COS'와 협업한 포토북과 오리지널 성우들이 참여한 오디오 드라마도 각각 3종씩 출시된다. 포토북 3종 구매 시 B컷 포토북과 미니 모델 등신대를, 오디오 드라마 3종 구매 시 히든트랙과 브로마이드를 제공한다.
스토브는 이와 함께 신작 텍스트 어드벤처 RPG '어비스: 에버라스팅'을 출시하고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0일까지 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구매자에게는 오리지널 일러스트 엽서 등 굿즈를 증정한다.
'럽붕이 페스타'와 '어비스: 에버라스팅' 구매자는 스토브의 '도전! 슈퍼 야심왕'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이 이벤트는 총 5개 게임 구매자를 대상으로 하며, 당첨자에게는 아이패드, 애플워치SE, 네이버페이 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럽붕이 페스타'는 이달 15일까지 진행되며, 관련 콘텐츠는 스토브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스토브 스토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